티스토리 뷰

제주여행 / 제주숙소 / 제주맛집 / 제주관광지



안녕하세요~ 으니파파입니다~


날씨가 이제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네요~


이런 날씨에는 놀러갈 생각밖에 안드시죠?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제주여행 총정리!!!"


으니와의 제주 첫 여행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통해 완성된


여행맵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맵을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수많은 검색을 통해 제주 지도에 


관광지 / 식당&카페 / 숙소


를 위치에 맞게 표시해 놓은 것입니다~


당연히 식당, 카페, 숙소는


자체적으로 필터링을 거친 결과입니다~ ^^


이 중에서 제가 다녀온 곳 중 몇 군데를


간단히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1. 숙소


1) 파우제인제주



콘도형으로 거의 아파트 단지 수준으로 되어 있었구요..


널찍하고 깨끗함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잠자리도 좋았구요..


조식도 호불호가 나뉘겠지만..


전 맘에 들었습니다. (뷔페식이 아닌 한식 한상차림)


유의하실 점은 조리도구가 없으니


취사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별로일 듯 싶네요~


2) 디아일랜드 마리나



제주 도착 후 바로 다음날 우도 관광을 계획하고 있어서..


최대한 우도에서 가깝고 깨끗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일단 가격도 매우 저렴했구요..


신축이라 그런지 룸컨디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조식은 간단히 빵과 소세지 정도의 부페식인데..


8000원의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조금 좁아보이는 룸과 주차 공간이 흠이네요..



2. 맛집 & 카페


1) 성산회관



사전 검색이 안된 곳이었는데..


도착 첫날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곳입니다.


큰 기대가 없었는데..


의외로 너무 맛이 좋아서 리뷰를 올립니다.


사진의 메뉴는 전복리조또와 문어면이구요..


개인적으로 문어면이 기억에 남네요~


2) 운정이네



제주의 명물 통갈치구이..


일단 비주얼은 일품.. 맛은 평타입니다.


제주여행이라 한 번 먹어볼만은 하지만..


가격이 너무 높아서 두 번 찾지는 않을 것 같네요. ^^;


3) 제주 동문시장



역시나 회는 시장에서 잡는 회가 일품이죠..


사진에 저 돔 한접시가 단돈 만원..


거기에 제주 소주인 한라산 올래 한잔...


회를 즐기지 않는 와이프도 감탄한 맛입니다..


가성비 갑 오브 갑이네요~


회 드실 분은 강력 추천합니다!!!


4) 카페마니



포토존으로 꾸며놓은 저 구닥다리 의자로 유명한


카페마니입니다.


해안도로에 위치해서 당연히 뷰는 좋았구요..


커피맛은 그냥 쏘쏘였습니다 ^^;


위 노랑파랑 의자 외에도 다른 포토존이 3~4개 있구요..


사진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코스별로 기다려야 했네요 ㅎㅎ


5) 바다다



카페 바다다입니다.


사진을 왜 3개나 보여드리냐구요??


가보시면 압니다.. 


사진 찍기에는 최고의 뷰입니다..


바다다와 같이 제주 3대 카페라 불리는


델문도와 카페마니를 다 가봤지만..


개인적으로 바다다가 최고였네요..


여기서 3시간을 보냈습니다. ^^;;



3. 관광지


1) 우도



제주하면 당연히 우도죠~


여행 계획에서 첫날로 잡은 곳입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구요~


제주 여행이 처음이시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믿어주세요~!!! ^^


2) 아쿠아리움



으니를 위해서 찾은 곳입니다.


으니 때문에 가긴 했지만..


굳이 제주가 아니라도 요즘엔


여기저기에 아쿠아리움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제주 여행에 꼭 포함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3) 휴애리



감귤따기 체험 농장입니다.


슈돌에서 삼둥이가 왔다 간 후로 더 유명해진 곳이라죠??


아이가 있다면 필수 강추 코스입니다.


으니도 너무 너무 조아라 했구요~


자기가 딴 귤은 자기꺼라며 혼자 들고 가는 모습 보이시나요? ^^;


4) 아침미소목장



이곳 역시 필수 코스입니다~


여기저기 볼거리에 으니도 엄청 좋아하고.. 


멋진 포토존에 으니엄마도 좋아하고..


제주 여행 중 가장 즐거웠던 시간인 것 같네요~


이것도 사진 3장 올린 것 보시면 아시겠죠??


강추 코스입니다!!!



지금까지 제주 여행 숙소, 맛집, 카페, 관광지에 대해 


제 경험에 의거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저도 맵을 만들어 놓고..


아직 안 가본 곳이 많아서..


다음 달에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포스팅 잘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마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