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0 계산기 찾는 방법

 

윈도우7이 나올 때만 해도

 

정말 많이 바뀌었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모바일의 발달로 인해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지 않다 보니

 

어느새 윈도우7도 내리막길을 걷고

 

윈도우10이 자리를 잡아가네요.

 

 

새로운 운영체제를 사용하게 되면

 

초반에 늘 겪는 문제가

 

익숙치 않은 불편함!!!

 

개인적으로 윈도우의 계산기를

 

주로 사용하는 편인데..

 

이게 보조프로그램 안에 있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지만,

 

윈도우10의 독특한 모습때문에

 

간혹 헤멜때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윈도우10 계산기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윈도우10 바탕화면에서 왼쪽 아래에

 

시작메뉴 옆에 위치한 돋보기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윈도우10의 마법사입니다.

 

돋보기를 클릭해 주시면

 

위와 같이 검색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그냥 계산기를 입력해 볼께요.

 

가장 정확하다는 멘트와 함께

 

계산기가 바로 나타나네요.

 

실행해 볼까요?

 

제가 원하던 그 계산기 맞습니다. ^^

 

윈도우10.. 복잡해 보이지만

 

이렇게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는점~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윈도우10 계산기

 

쉽게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한 번 부탁드릴께요 ^^

댓글